슈퍼주니어 예성이 미니 4집 ‘Beautiful Night’(뷰티풀 나이트) 발매를 기념해, 스페셜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한다.
예성은 5월 3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5늘따라 보고싶은 ‘Beautiful Night’의 예성입니다.’를 진행한다.
새 앨범이 정식 발표되기 1시간 전인만큼, 이날 V 라이브에서는 예성의 솔로 데뷔 5주년 소감을 비롯해 미니 4집 비하인드 스토리와 진솔한 작업기를 들을 수 있어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예성 솔로곡에 대해 팬들이 직접 뽑은 서베이 결과를 확인하고, 항목 별 1위 곡을 가창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해당 서베이는 지난 21~25일 5일간 슈퍼주니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예성이 부른 OST 중에 최고의 명곡을 꼽자면?’, ‘감성 넘치는 밤, 예성의 꿀 보이스로 듣고 싶은 곡이 있다면?’ 등의 항목으로 진행돼 전 세계 팬들의 투표 결과를 반영했다.
또한 예성은 29일 낮 12시 새로운 티저 이미지와 싱어송 라이터 검정치마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Corazon Perdido (Lost Heart)’ 하이라이트 클립을 오픈해 화제를 모았다. 신곡 ‘Corazon Perdido (Lost Heart)’는 몽환적인 팝 록 장르로, 후반부의 러프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예성의 에너지 있는 보컬이 시원하게 들리는 반전을 선사한다.
한편 예성만의 감수성을 담은 새 솔로 앨범 ‘Beautiful Night’ 전곡 음원은 5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