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밴드’ 사거리 그오빠의 신곡 ‘넌 정말 아름다워’가 공개된다.
사거리 그오빠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2021 프로젝트 두 번째 싱글 ‘넌 정말 아름다워’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신곡 ‘넌 정말 아름다워’는 과거와 현재, 레트로와 새로운 감각의 결합으로 뉴트로적인 성향을 보여주며 뉴웨이브와 신스팝을 현대 밴드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특히 두근거리는 설렘을 표현하는 듯한 비트와 봄의 향기가 느껴지는 보컬의 화사함 속에 악기들의 연주는 폴리리듬으로 이루어져 자칫 어렵게 느낄 수 있는 부분들조차 쉽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첫눈에 반한 그녀에게 전하는 섬세한 표현과 달달한 노랫말이 매우 인상적이며, 따스하면서도 마음을 사로잡는 가사가 여운을 일으킨다.
더불어 ‘넌 정말 아름다워’ 뮤직비디오는 멤버 지현우와 윤채가 열연을 예고,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따뜻한 봄에 찾아온 풋풋한 사랑 이야기와 그녀의 곁에 등장한 다른 남자로 인한 갈등까지 암시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동안 ‘프리지아’, ‘누가 나 좀’, ‘화장’ 등의 곡을 발표하며 실력파 밴드로 내공을 쌓아온 사거리 그오빠가 봄 감성 저격 신곡 ‘넌 정말 아름다워’로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새로운 ‘봄 캐럴’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사거리 그오빠는 30일 오후 6시 새 싱글 ‘넌 정말 아름다워’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