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의 신이 내린 듯한 뛰어난 예능감이 재조명받고 있다.
SG워너비 멤버들이 출연했던 과거 영상들이 인기를 얻으며 리더 김용준의 넘치는 예능감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SG워너비 멤버들이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선보인 `겨울나무` 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SG워너비의 라이브가 너무 완벽해 음원과 구분되지 않는다는 DJ의 말에 김용준이 노래 도중 격한 기침을 뱉은 것이다. 이에 SG워너비 멤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고 결국 방송사고로 이어졌다. 해당 영상은 `기침나무`로 불리며 팬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김용준의 예능감이 빛을 발한 영상은 이뿐만이 아니다.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살다가` 가사를 낭독하던 중 웃음을 참지 못해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거나, 故앙드레김 패션쇼에서 어색한 모습으로 멤버 이석훈의 비웃음을 사는 등 다양한 방송에서 보여줬던 김용준의 예능감에 대중들은 열광하고 있다.
김용준은 SG워너비 완전체로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이후 각종 음원차트와 유튜브 인기 동영상 순위를 장악하며 끝없는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17년 전 발매한 `Timeless`로 뉴이스트,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1위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팬들은 음반 발매나 예능 출연 등 김용준의 활발한 활동을 요구하고 있다. 뛰어난 음악성뿐만 아니라 넘치는 예능감까지 보유한 김용준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