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로코베리(로코, 베리)가 이석훈과 명곡을 다시 부른다.
로코베리는 12일 오후 6시 가수 이석훈과 함께 한 리메이크 싱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발매한다.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는 지난 2010년 발매된 이석훈의 첫 솔로 앨범 수록곡으로 안영민(베리)이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을 맡아 애정이 남다른 곡이다. 설렘을 자극하는 멜로디와 이석훈의 달콤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로코베리와 이석훈의 듀엣으로 편곡된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2021)`는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 사운드에 로코와 이석훈의 감미로운 화음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안영민(베리)은 `내 사람`, `라라라`, `아리랑`, `광` 등 SG워너비(SG WANNABE)의 다수 명곡을 작사한 바 있고, 로코베리 결성 이후에는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윤미래 `Always`, 폴킴 `안녕` 등 숱한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이석훈의 첫 솔로 싱글 `사랑하지 말아요` 또한 로코베리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오랫동안 다수 앨범으로 음악적 교감을 나눠온 로코베리와 이석훈이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2021)`로 선사할 봄날의 감성 시너지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로코베리와 이석훈의 리메이크 싱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2021)`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