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0512/B20210512145439103.jpg)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 `㈜엠케이공감애드(MK공감애드, 대표 고유경)`가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온라인마케팅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해당 기업은 ▲온라인·SNS광고 ▲바이럴·블로그마케팅 ▲검색광고 ▲광고 실행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마케팅 기업으로서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엠케이공감애드는 지난 2012년 설립 이래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보유하는 기업으로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과 광고 목적을 고려해 비용 대비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마케팅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각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 독자적인 마케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맞춤형 프로젝트 전략을 수립한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0512/B20210512145451070.jpg)
㈜엠케이공감애드 고유경 대표는 "자사의 마케팅은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동시에 업체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방향성에 대해 생각한 후 진행한다"며 "주입식 광고나 부자연스러운 연출의 콘텐츠가 아닌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접근함으로써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유경 대표는 "온라인마케팅 전문 기업으로서 최적의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인 결과가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이라는 값진 영광으로 받을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이라며 "우리는 안정적인 매출 증대가 필요한 기업이나 고객 충성도 강화 및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 신규 고객 확보가 필요한 기업 등을 위해 새로운 온라인마케팅 프로젝트 길을 만들어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기업을 이끌고 있는 고유경 대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으며, 현재 정기 후원에 동참하고 지역 연계 사업, 유기견 지원 사업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선행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엠케이공감애드는 `기업과 인재의 동반 성장`이라는 목표를 위해 올해 초 대규모 조직 개편 및 복지 강화에 나선 바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