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는 나이 성별과 상관없이 누구나 지속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직업이기에, 많은 이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는 상황이다. 작년 2020년 시험의 경우 역대 최대 접수 인원을 기록하는 등,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선호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 가운데 특히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 업계 최대의 환급기록(누적 환급액 16억 5천만원, 환급인원 총 2,034명)을 가지고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평생합격보장반`과 `2021 스피드합격반`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최신 인강, 교재는 물론 부동산 실무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이렇게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들은 각각 35% 할인가에 제공돼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는 N수생은 물론 초보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추가 결제 없이 매년 최신 인강과 핵심 특강, 2021 모든 유료 특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21년 판, 2022년 판 분할 선택이 가능한 정규 강의 교재 16권과 소진 시까지 합격 3종 스타터팩(용어해설집+합격가이드북+민법조문집), 부동산 공법 체계도 교재 4권을 지급한다.
`2021 스피드합격반`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빠르게 학습을 완료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5단계 커리큘럼의 2021 최신 인강과 함께 핵심 특강을 지원한다. 기본서와 예상문제집 16권과 소진 시까지 합격 3종 스타터팩(용어해설집+합격가이드북+민법조문집), 부동산 공법 체계도 교재 4권도 지급한다. 단 교재는 1+2차/1차/2차 교육반에 맞춰 제공된다.
`평생합격보장반`과 `2021 스피드합격반`은 독보적인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학습 준비 노하우를 갖춘 전문 교수진이 이끈다. 민법 양민 교수, 공법 고상철 교수 등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한 시험과목별 유명 교수진이 이끄는 만큼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랜드프로의 평생합격보장반과 2021 스피드합격반은 수험생들의 학습 여건에 맞게 구성됐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를 다수 배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된 커리큘럼에 맞춰 공부한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