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이 정규 8집 ‘ㅅ(시옷)’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성시경은 18일 정오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8집 ‘ㅅ(시옷)’의 타이틀곡 ‘I Love U (아이 러브 유)’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감각적인 폰트로 새겨진 타이틀곡 ‘I Love U’의 문구가 상단에 떠오르고, 이를 올려다보는 성시경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성시경은 올 핑크룩을 감각적으로 소화해 달달한 비주얼을 선보이는가 하면 특유의 부드러운 무드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성시경은 경쾌한 사운드에 맞춰 여러 명의 댄서와 완벽하게 합을 이룬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훈훈한 미소와 함께 타이틀곡 ‘I Love U’를 가창하며 특유의 여유로운 느낌이 가득 묻어나는 댄스 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제라도 내 맘 받아줄래”라는 가사에 맞춰 두 손을 포개 가슴에 얹는 안무도 눈에 띈다. 영상 말미에는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수줍은 표정을 한 채 노크를 하는 성시경의 모습이 담겨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성시경의 정규 8집 ‘ㅅ(시옷)’은 일상 속 사람, 사랑, 삶, 시간, 상처, 선물, 손길, 시 등 ㅅ(시옷)으로 시작하는 평범하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I Love U’는 지친 일상 속 ‘설렘’에 무뎌진 사람들을 위한 곡으로 수줍은 고백 멘트가 담긴 노랫말과 성시경의 감미로운 음색이 리스너들의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성시경의 정규 8집 ‘ㅅ(시옷)’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