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글로벌 리스너들도 사로잡았다.
18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지난 17일 발매된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수록곡 `Airplane Mode (에어플레인 모드)`는 콜롬비아, 오스트리아, 아일랜드 K-POP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밖에도 홍콩 2위, 영국·말레이시아 3위, 캐나다·독일·이탈리아 4위, 싱가포르 5위, 타이완 6위, 인도네시아 7위 등 총 12개 지역 차트 TOP 10에 진입했다.
타이틀곡 `WE GO (위 고)` 또한 말레이시아 4위, 캐나다·노르웨이 5위, 타이완 8위, 홍콩 9위 등 총 5개 지역에서 TOP 10에 진입하며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에서도 `9 WAY TICKET`의 좋은 성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7일 발매와 동시에 `WE GO`는 벅스 1위, 지니 4위로 실시간 차트에 진입했으며 수록곡 `Airplane Mode`와 `Promise (프로미스)` 역시 최상위권 차트인에 성공했다.
프로미스나인의 컴백과 함께 이전 앨범 및 활동곡 또한 주목받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이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 3집 `My Little Society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는 콜롬비아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로 역주행했고, 국내에서도 `Feel Good(필 굿)(SECRET CODE)`과 `LOVE BOMB (러브 밤)`이 벅스 6, 7위로 재진입하기도 했다.
`9 WAY TICKET`은 프로미스나인만의 청량하고 상쾌한 에너지를 담아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줄 앨범이다. 프로미스나인은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WE GO`를 통해 리스너들을 상상 속 여행으로 초대하며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까지 선사하고 있다.
컴백 활동 시작과 동시에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존재감을 입증한 프로미스나인은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