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woo!ah!(우아!) 멤버 소라의 `WISH` 개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고, 이들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는데 성공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전 0시 공식 SNS에 멤버 소라의 세 번째 싱글 `WISH` 개인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소라는 큰 리본이 돋보이는 화이트 원피스를 착장하고 새초롬한 미소로 `와우(팬덤명)`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Purple`이 떠오르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푸른 여름처럼 생기 넘치고, 러블리한 소라의 비주얼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woo!ah!(우아!)는 오는 27일 세 번째 싱글 `WISH`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Purple(퍼플)`은 서로 다른 성격과 성향을 지닌 연인 간의 케미를 그린 댄스곡으로, woo!ah!(우아!) 특유의 청량미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이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의 컴백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라며 "소라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개인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앞으로 공개될 루시·나나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티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의 싱글 `WISH`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