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더 아모르 오피스텔이 분양을 시작했다. 140호실로 지하1층/지상14층 규모로 설계됐으며 동시 주차대수는 약 70대다.
주변 교통망의 경우 내부순환로, 강변북로, 동부간선도로와 인접한 서울 전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5호선 장한평역과 7호선 용마산역과 근접해 있다. 특히 2개 이상의 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멀티 역세권으로써 출퇴근 소요시간이 단축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차량을 이용해 직장이 밀집해 있는 종로나 강남으로 출퇴근 할 경우 1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설계적인 면에서의 장점으로는 내진설계(강진에도 견딜 수 있는 우수한 내진 7등급설계), 저녹스 보일러(각 세대별 설치로 개별난방과 연료절감), 2중 중문(거실과 방이 2열 미닫이 중문으로 탁 트인 개방감과 용이한 공간활용) 등이 있다.
아울러, 시스템적인 장점으로는 1등급 창문 기밀성능(외부에서 내부를 보호하는 로이창문과 이중창으로 집안 온도 유지 용이)과 커뮤니티 시설과 범죄예방 설계(입주민 커뮤니케이션 등 시설과 설계부터 적용된 시스템), 에너지 절감형 환기장치(전열교환기로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 제거 및 공기정화 시스템), 풀옵션 고급 가전(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시스템에어컨, 전열교환기 등)이 있다.
분양 관계자는 "더 아모르는 편리한 생활환경, 풍부한 생활 인프라, 직장인과 대학가 복합 탄탄한 임대수요, 도심 속 힐링이 가능한 그린 라이프, 이 오피스텔만의 매력적인 특화설계 등의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