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woo!ah!(우아!)가 새 싱글 `WISH` 타이틀곡 `Purpl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WISH`의 타이틀곡 `Purpl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10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에는 통통 튀는 비트와 함께 woo!ah!(우아!) 멤버들의 돋보이는 비주얼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실험실 플라스크, 보라색 대형 피라미드, 솜사탕 가게 등 감각적인 미장센들이 연이어 펼쳐지면서 `Purple`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했다. 티저 마지막에는 woo!ah!(우아!) 멤버들의 목소리와 보라색 배경에 펼쳐진 타이틀곡 제목 `Purple`이 woo!ah!(우아!)의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에 불을 붙였다.
woo!ah!(우아!)의 신곡 `Purple`은 서로 다른 성격과 성향을 지닌 연인 간의 케미를 그린 댄스곡으로, woo!ah!(우아!) 특유의 청량미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이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베트남 현지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NCT(NhacCuaTui)의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20주 연속 톱10을 기록한 woo!ah!(우아!) `BAD GIRL`을 작사, 작곡한 YGX 프로듀서 Sonny, HAE가 다시 한번 뭉쳐 또 한번 성공 신화를 쓸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의 신곡 `Purple`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라며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감각적인 연출과 함께 woo!ah!(우아!) 특유의 매력이 200% 발산된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Purple`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의 싱글 `WISH`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