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측되는 여름 기온에 롯데온이 시즌 행사를 서두르는 모습이다.
롯데온은 증가하는 여름 시즌 상품 수요에 맞춰 다음 달 6일까지 `미리 온(ON) 썸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매일 최대 5개의 상품을 선정해 하루 동안 최대 40% 할인해 선보이는 내용이다.
더불어 아이스크림, 캠핑 용품, 티셔츠 등을 무작위로 골라 구성한 `럭키박스`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롯데온이 올해 여름 시즌 상품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2월부터 여름 의류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중 `반팔티셔츠` 매출은 지난 2월 이후 매월 2배 넘게 신장해 5월(~5/26일)에는 지난해의 7배 이상 늘어났다.
여름 휴가철인 6월과 7월에 가장 많이 구매하는 `수영복/비치웨어` 매출도 크게 늘며, 지난 4월에는 롯데온 론칭 이후 최고 매출을 달성하는 등 여름 준비 시기가 빨라진 것으로 분석됐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재미를 더하기 위해 시원한 구성의 럭키박스도 준비했으니 즐거운 쇼핑으로 시원한 여름 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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