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는 삼성카드와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신용카드 사용자들은 결제 금액의 최대 2.5%를 온라인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적립 혜택은 금액 한도가 없고,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약 60만 개에 달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카카오페이 결제 가맹점에서 2% 이상의 높은 적립율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 가맹점이 아닌 매장에서 결제해도 1% 적립이 된다.
카카오페이에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를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2.5%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된다.
멜론이나 카카오의 구독형 상품을 이용하고 있던 사용자라면 카카오페이신용카드 이용만으로 꾸준히 추가 헤택을 받게 되는 셈이다.
일반 카드 가맹점에서도 카카오페이신용카드로 결제 시 1%의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모바일 결제로 활용하면 일반 결제의 2배인 2%의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적립된다.
사용자들의 재미와 즐거움을 위해 카카오의 인기 캐릭터 ‘니니즈’의 디자인을 입혔으며 PLCC 최초로 개인정보보안이 강화된 ‘넘버리스 플레이트(카드번호가 없는 디자인)’가 적용됐다.
연회비는 국내외용 모두 1만 원이다. 해외겸용의 경우 비자 플래티늄 및 영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되며 호텔, 여행, 외식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