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더 뮤지션 주니(JUNNY)가 더블 타이틀곡 `inside`, `sober (ft. YOUHA)`를 내세우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주니는 지난 28일 소속사 모브컴퍼니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월 3일 발매되는 더블 타이틀 앨범 ‘inside the sober mind. (인사이드 더 소버 마인드)’의 트랙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는 주황색 배경 아래 주니가 돌담길을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몽환적이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명 `inside`, `sober (ft. YOUHA)`와 크레딧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주니는 올라운더 뮤지션이라는 수식어답게 두 곡 모두 작사, 작곡했다.
`sober`에는 유하(YOUHA)가 피처링과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유하는 작사, 작곡, 댄스까지 가능한 솔로 싱어송라이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주니와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주니는 `뮤지션들의 뮤지션`으로 불리며 이미 R&B씬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엑소 카이 솔로앨범 타이틀곡 ‘음 (Mmmh)’을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아이유, 백현, 수호, NCT U, NCT DREAM 등과도 협업했다. 또 JTBC ‘런 온‘, 웹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 등의 OST 작업에도 참여하며 다채로운 음악적 색채를 드러냈다.
주니의 새 앨범 `inside the sober mind.` 역시 트랙 포스터만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과연 주니는 더블 타이틀곡 `inside`, `sober (ft. YOUHA)`에 어떤 이야기를 담아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주니는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더블 타이틀 앨범 ‘inside the sober mind. (인사이드 더 소버 마인드)’를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