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러지 튠(Garage Tune), 마이게러지(My Garage)등 모빌리티 관련 모바일 플랫폼을 서비스 중인 제뉴인카앤파츠(주)는 이번 NIPA(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1년 스마트콘텐츠 개발 지원사업에 자사의 `마이게러지(My Garage)` 경정비 월 구독제 서비스`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금년 정보통신산업진흥원 2021년 스마트 콘텐츠개발지원사업의 선정을 통해 `마이게러지(My garage) 기반 수입차 고객을 위한 경정비 월 구독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을 위한 2억 원 가량의 사업비를 지원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제뉴인카앤파츠㈜는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국내 수입차 정비/수리 분야의 패러다임 변화와 더불어 비대면 서비스의 급속한 확산 속에서 수입차 오너들을 대상으로 한 위치기 반 원스톱 서비스(사설 정비소 문의, 예약, 정비, 결제)를 제공하는 `마이게러지(MY GARAGE)` 모바일 앱의 고객 서비스 고도화를 빠르게 진행,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앱 마이게러지(My Garage)는 수입차 오너가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수입차 정비소에 대한 상세한 정보들을 제공받을 수 있는 수입차 전용 맞춤 추천 서비스로써 올해 초 서비스를 론칭하여 운영 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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