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손대지 마세요, 피부에 스푼하세요` 라는 메시지로 뷰티 디바이스 "피부스푼_스마트 스패츌러 (SPUUN)" 가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 한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런칭 후 1개월 만에 미용소품 카테고리 기준 판매 랭킹 1위 (2021년 4월 8일 기준)에 등극한 바 있는 피부스푼은 올해 4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주요매장에 공식 입점하고 있다.
현재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명동 플래그십을 포함하여, 회기타운, 홍대타운, 신촌타운과 범계타운, 분당타운, 용인수지타운 및 스타필드 고양, 청주타운, 천안두정중앙점 과 전주타운, 부산광복타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1년 5월말 기준)
매장 입점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6월 한달 동안 할인행사가 진행되며, 정상가 129,000원에서 23% 할인된 99,800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몰 구매시 전용쇼핑백 증정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피부스푼은 계속해서 새로운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는 화장품 자체가 아닌 화장품을 바르는 방식에서 기인한다고 판단하여 기획된 뷰티 디바이스이다. 유수분 밸런스 진단 기능으로 매일 쉽게 내 피부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스패츌러 기능으로 화장품을 위생적으로 떠서 사용할 수 있으며, 초음파 기능으로 유효성분 흡수율을 손 대비 26%까지 높여 준다. 또한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와 무게로 매일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디자인 역시 장점이다. 피부스푼은 이와 같은 내용으로 싱글즈, 마리끌레르, Beauty+ 등 다양한 뷰티 매거진으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관계자는 "간단한 스킨케어 습관의 변화만으로 내 얼굴의 피부를 아름답게 어루만져 가꿀 수 있는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게 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피부스푼 또는 SPUUN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고, 주요 매장 방문 시 제품 체험도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