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오메가엑스(OMEGA X)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젠, 제현, 케빈, 정훈, 혁, 예찬)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 (바모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VAMOS’를 비롯한 ‘OX WIN HA! (오엑스 윈 하!)’ ‘ICETAG (얼음땡)’ ‘OMEGA X (오메가엑스)’ ‘YOUNGER (영거)’ 등 총 다섯 트랙의 곡명이 담겨 있다.
이미지 속 발걸음이 만들어낸 잔물결은 푸른 빛으로 반짝이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오메가엑스가 내딛는 첫걸음이 팬들에게 물결처럼 퍼져 나가길 바라는 멤버들의 마음을 담아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이와 함께 그룹명 오메가엑스의 실루엣 위로 앨범명 ‘VAMOS’의 감각적인 폰트가 겹쳐져 있어 신비로운 무드를 극대화하고 있다.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는 오메가엑스의 무한한 가능성과 앞으로 선보일 세계관의 시작을 담아낸 앨범이다. 이 가운데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VAMOS’는 경쾌하고도 이국적인 사운드에 멤버들의 탄탄한 보컬과 감각적인 래핑이 다이내믹한 조화를 이루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오메가엑스는 ‘VAMOS’를 통해 데뷔부터 완성된 강력한 퍼포먼스로 2021 대형 기대주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전망이다.
오메가엑스는 그리스 알파벳의 마지막 글자인 오메가(Ω)에 새로운 시작과 꿈을, ‘X’에 무한한 사랑과 희망 등 상징을 담아내며 팬들과의 첫 만남부터 꿈을 이루는 마지막 순간까지 다양한 가치를 함께 실현하겠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멤버 전원이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과 기존 보이그룹의 주축들로 구성된 만큼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무대 장악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메가엑스는 데뷔 전부터 신인 아이돌 최초로 코엑스 옥내외 LED 대형 전광판을 장식하는가 하면, 자체 리얼리티 론칭,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제주관광 명예 홍보대사 위촉, 세계 최대의 광고 네트워크를 가진 DDB월드와이드 한국지사인 DDB코리아와의 업무 협약 등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