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After School’ MV 7000만뷰 돌파…CM송까지 1천만 달성 ‘기염’

입력 2021-06-11 14:30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애프터 스쿨(After School)’에 이어 ‘텐션업’까지 유튜브에서 ‘쌍끌이 상승세’를 달리고 있어 화제다.

11일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월 발표된 위클리 미니 3집 타이틀 곡 ‘After School’이 10일 오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7000천만을 돌파, 자체 최고성적 경신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 단 5일 만에 1500만 뷰를 넘어섰을 만큼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조회수 수치를 기록한 위클리의 ‘After School’ 뮤직비디오는 공개 3개월 여가 지난 현재까지도 글로벌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곡은 발표 직후부터 현재까지 국내를 넘어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스포티파이, 유튜브, 틱톡 등 대형 글로벌 플랫폼들을 중심으로 ‘핫’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글로벌 입 소문을 기반으로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인 멜론에서도 꾸준한 순위 상승폭이 그려지면서 음원-음반-유튜브를 아우르는 위클리의 끝없는 ‘커리어 하이’ 기록이 경신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최근 깜짝 발표된 위클리의 프로젝트 신곡 ‘텐션업’ 인기 역시 눈에 띈다.

지난 달 28일, 위클리가 전속모델로 발탁된 다비치안경체인과의 컬래버 프로젝트로 기습 공개된 신곡 ‘텐션업’은 공개 13일 만인 지난 10일 오전,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름 계절감이 가득 담긴 노랫말과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가 매력적인 업템포 댄스 넘버 ‘텐션업’은 ‘K-하이틴’ 걸그룹 위클리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새로운 시각으로 그리며 발매 이후 정규 활동 곡 못지 않은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오는 13일 KBS1에서 생방송되는 ‘2021 평화음악회- 마음, 잇다’ 무대에 오르는 것은 물론 패션화보, MC활동 등 개별 활동 역시 박차를 가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