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화려한 공연을 예고하는 `THE PORTAL`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1일 오전 고스트나인 공식 SNS를 통해 촉망받는 K팝 아티스트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특집 프로그램 KCON World Premiere(케이콘 월드 프리미어)의 GHOST9 CINEMATIC LIVE(고스트나인 시네마틱 라이브) <THE PORTAL(더 포털)> 개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형형색색의 강렬한 조명이 깔린 배경 속에서 9인 9색의 매력을 발산하는 고스트나인의 모습이 담겼다. 미래에서 온 듯한 사이버틱한 느낌의 비주얼과 비장함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차별화된 공연을 기대케했다.
특히 현재 타이틀곡 `밤샜다 (Up All Night)` 무대를 통해 보여주고 있는 청량한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펼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고스트나인의 세계관을 담은 <THE PORTAL>은 `포털`이라는 문을 통해 이세계 안으로 들어간다는 설정을 담고 있다. 실력파 밴드부터 탑티어 연출진이 합세해 한 편의 웰메이드 영화를 보는 듯한 차별화된 완성도의 시네마틱 라이브로 75분의 러닝타임을 꽉 채울 예정이다.
고스트나인이 출격하는 KCON World Premiere GHOST9 CINEMATIC LIVE <THE PORTAL> 콘서트는 오는 21일 오후 9시 유튜브 KCON official, Mnet K-POP을 통해 무료 공개되며, 티빙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