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32회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과 경쟁할 수 있는 메가랜드 전과목 평가단 2기를 모집한다.
6월 8일부터 7월 4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평가단 2기는 타사 수험생, 메가랜드 수험생 관계없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시험 직전까지 메가랜드 교수진이 출제한 고퀄리티 문제를 풀어보고 내 위치와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해당 평가단은 메가랜드 세법 이송원 교수의 세법 평가단을 공인중개사 전과목으로 확대해 진행하게 되었으며, 메가랜드 최고 교수진의 해설까지 확인할 수 있다.
시험 응시 시간은 매주 금요일 0시부터 일요일 24시까지로 정해져 있으며, 정해진 기간 내 3회 이상 무단 미응시 시 평가단 자격은 박탈된다.
관계자는 "매주 과목별 10문제를 총 16회에 걸쳐 필수 문항이 제공되어, 빈틈없는 학습이 가능하며, 무한 경쟁으로 실전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며 "내 실력뿐 아니라 다른 학생들의 실력도 디테일한 시험 분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완벽한 경쟁과 학습에 대한 강한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메가스터디가 만든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교육 브랜드로서, 강사력과 콘텐츠가 우수하며, 현재 2022 끝판책임땅 패키지를 얼리버드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전액환급, 평생수강, 33회 시험까지 합격 시 300%환급, 유료특강과 M라이브 수강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평가단 모집 및 얼리버드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