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이 15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에 출연, ‘싱어게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26호 가수 서영주와의 팀 너도나도너드의 재결성 무대를 예고했다.
지난 8일 JTBC ‘유명가수전’ 측에서 공개한 예고편에서는 레전드 가수로 YB 윤도현이 출연해 ‘싱어게인’ TOP3와 너도나도너드와 함께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장면이 공개됐다.
윤도현이 직접 만든 캠핑 만찬과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 YB가 함께하는 락 스피릿이 가득한 무대가 공개되며, ‘유명가수전 한여름 밤의 락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최근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산하의 플렉스엠에 둥지를 틀게 된 한승윤의 첫 방송 활동으로 알려진 ‘유명가수전-YB 윤도현’ 편은, ‘싱어게인’에서 남남케미로 돋보였던 26호 가수 서영주와 함께한 너도나도너드 팀의 깜짝 재결성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졌다.
예고와 함께 무대가 공개되며 너도나도너드를 사랑했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약 반 년 만의 반가운 케미를 선보일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15일 한승윤과 서영주의 케미를 볼 수 있는 JTBC `유명가수전`은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JTBC에서 방영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