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참다랑어 1번도로와 손질이 쉬운 참다랑어, 눈다랑어, 황다랑어, 황새치 속살스테이크 등 다양한 참치 부위를 1인분씩(200~250g) 소분 판매한다.
특히 참다랑어 뱃살 부위 중 가장 앞쪽에 위치해 소고기에 버금가는 마블링과 담백함이 일품인 1번도로(700g)는 소비자의 손질을 최소화하기 위해 껍질과 협압육을 제거, 별도의 손질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사조씨푸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치회를 접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조회참치몰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유통시장의 대세로 자리잡은 온라인으로의 진출과 함께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횟감용 참치를 알리고 소비를 확대하기 위해 지난 4월 19일 정식 오픈했다. 구글플레이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부위인 참다랑어, 눈다랑어 뱃살, 참치회 중에서도 최고급 부위로 꼽히는 참다랑어 배꼽살을 비롯해 머리살, 뽈살 등 참치회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위를 판매한다.
황다랑어, 황새치 뱃살, 속살 스테이크와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참치회 선물세트도 있으며,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필요한 부위만 선택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껍질까지 손질된 최고급 참치의 다양한 부위를 약 1인분(200~250g)씩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