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에서 `티몰 국제 애경 플래그십 스토어` 기준 매출이 전년 대비 25%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은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로 행사 기간에 22만5000개가 판매됐다. 특히 AGE 20’s와 중국 유명 왕홍인 비야(Viya)가 함께 기획한 `AGE 20’s 618 기획세트`는 준비된 물량(2만5000세트)이 사전예약 기간에 완판되는 등 중국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런 성과에 힘입어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올해도 티몰 국제관 내 BB크림 부문에서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고체 파운데이션 내 수분 에센스를 함유한 차별화된 제형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좋은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중국 매출 확대를 위한 사전 준비와 메이크업 수요가 점차 늘어나는 분위기 덕분에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며 "애경산업은 앞으로도 중국 시장 및 온라인 판매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