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이민㈜은 오는 7월 3일(토) 오전 11시부터 `유럽 안에 미래가 있다`라는 슬로건으로 제2회 유럽 투자 & 이민 포럼을 개최한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백신 접종에 따른 기대감으로 다시 해외 여행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유럽 국가들에 대한 여행과 유학 및 이민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유럽과 한국은 2011년 7월 아시아 국가에서는 최초로 유럽(EU)과 자유무역협정(FTA)을 맺은 이후 유럽에 대한 한국과의 물적 인적 자원 교류가 활발해지고 있다.
유럽은 1958년 유럽연합(EU)위원회가 창립된 이후로 27개 유럽 국가들이 독특한 경제적, 정치적 파트너쉽을 맺고 반세기 동안 평화, 안정 및 번영을 제공하면서 생활 수준을 향상시켜 왔다. 또한 단일 유럽(유로) 통화를 출시했으며, 사람, 상품, 서비스 및 자본이 서로 이동하는 단일 유럽 시장을 점진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현재 한국과 EU는 한국 기업들의 시장 접근성을 높이고 투자 기회를 확보하는데 있어서 효과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지난 5월 9일 유럽의 날을 기념하여 온라인으로 이벤트를 개최하기도 하였다.
2000년 국내 최초로 몰타 국가로 이민을 처음 시작하여 미국투자이민 등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클럽이민은 앞으로 유럽과의 왕래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는 가운데 제2회 유럽 투자 & 이민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포르투갈, 영국, 터키 등 15개 유럽 국가의 시그니처와 비자 정보와 관련하여 현지와의 라이브 영상으로 진행한다. 한편, 이번 유럽투자이민 포럼의 무료 참석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클럽이민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