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수면 타입별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는 `필로우 컬렉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시몬스 침대는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고 체온, 지지력까지 고려해 최상의 수면 환경 구현을 돕는 필로우 제품들을 내놓았다.
시몬스는 기온이 점차 높아지는 여름철, 땀이 많아 숙면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신제품 `리프레시 쿨링 필로우`와 `리프레시 투웨이 필로우`를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는 쿨링 소재인 PCM(Phase Change Material)을 사용해 수면 중 적절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유럽의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덱스(OEKO-TEX STANDARD 100®) 인증도 획득했다.
또한, `리프레시 쿨링 필로우`는 인체공학적인 커브 형태로 머리와 경추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근육이 받는 압박을 최소화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리프레시 투웨이 필로우`는 겉커버의 앞면에는 체온 조절 기능이 있는 PCM 소재를 뒷면에는 구스 다운을 각각 충전한 투 웨이(Two-way) 형태로, 수면 타입에 맞춰 방향을 바꿔가며 쾌적함과 포근함을 모두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구스 페더 충전재의 `구스 페더 필로우`는 중심부는 낮고 가장자리는 높게 충전된 디자인으로 목의 압력을 완화시키는 동시에 경추의 C커브를 안정감 있게 지지한다. 최고 품질의 1등급 제품인 `퀸즈밀러 구스 필로우`는 인체공학으로 유명한 독일에서 제작됐으며, 구스 소재 특유의 포근함과 안정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