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왕실 니치향수 브랜드 펜할리곤스(Penhaligon`s)가 영국적인 감성과 깊은 역사를 담아낸 브리티쉬 테일즈 라인의 새로운 향수 `라켓`을 오는 7월 1일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찾아오는 라켓은 1989년에 만들어진 라켓 포뮬라의 향기를 재창조하여 기존 향수의 플로럴과 파우더리함을 덜어냈다. 라켓은 영국의 역사깊은 테니스경기를 담아낸 향수로 `더운 여름날 싱그러운 풀 밭 위에서 라켓을 쥐고 있는 당신의 손 위에 내려 앉은 따스한 햇볕처럼 느껴지는 향`을 표현했다.
활기 넘치는 프레쉬한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해서 깊고 센슈얼한 레더 노트의 잔향으로 마무리되어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기를 선호하고 지속력이 긴 향수를 좋아하는 이들의 이목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펜할리곤스 공식 수입 및 판매사 씨이오인터내셔널 브랜드 담당자는 "영국에서 시작된 2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라켓스포츠를 담아 영국의 감성을 잘 표현한 새로운 향수 `라켓`을 국내에서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펜할리곤스 중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리티쉬 테일즈라인의 향수가 새롭게 출시되는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펜할리곤스는 1870년부터 다양하고 신비로운 소재로부터 영감을 받아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은 아이코닉한 니치 향수이다. 브리티쉬 테일즈는 블렌하임 궁전에 얽힌 이야기와 궁전에 머물렀던 인물의 향기, 고전적인 영국의 꽃을 담은 향기, 그리스 로마 신화의 인물을 그리는 향기를 통해 가장 영국적인 감성과 이야기를 담아낸 향수 라인이다.
`펜할리곤스 라켓 EDP`는 30ml와 100ml용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롯데백화점 잠실 애비뉴엘 지하1층,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1층,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