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 4일제` 복지 제도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책에서 얻은 지혜와 정보를 기업의 성장을 위한 발판으로 삼는 `독서경영`을 모토로 하고 있다.
이 같은 독서 문화 정착을 위해 사내 도서관 `북힐즈`를 운영 중이며, 임직원들이 책을 읽을 수 있는 사내 문화 조성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북힐즈는`는 본사 사옥 지하 1층 복합문화 공간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도서를 비치해 에듀윌 임직원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도서를 대여할 수 있고, 매월 업무와 역량 개발에 도움이 되는 신규 도서를 추가해 놓는다.
또한, 독서크루를 운영, 사내 자율적 독서모임을 지원하고, 임직원들의 지속적인 역량 개발을 응원한다. 소속, 직책, 연령에 무관하게 최소 3명 이상 모이면 회사에서 도서구입비를 지원해준다. 함께 읽고 싶은 도서를 선정해 읽고 결과보고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난 4월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독서아카데미` 사업 수행기관으로도 선정됐다. 이에, 에듀윌은 강사료 및 교재 제작비 등을 지원받고, 11월까지 직원들을 대상으로 총 5회차의 강의를 진행하게 된다.
박명규 대표는 "지난해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및 우수상 수상과 더불어 올해도 독서경영 활성화를 위한 대외 프로그램에 참여했다"면서, "임직원들이 다독을 통해 삶의 지혜와 견문을 넓힐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