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8월 15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신나는 여름 방학 맞이 키캉스 ‘마이 리틀 플레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치 휴양지에 놀러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들이 신나게 뛰놀며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에서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방학의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마이 리틀 플레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키즈 플레이 라운지의 어린이 입장권 1매가 포함된다. 키즈 플레이 라운지는 어린이 퍼포먼스 아트 업체인 펀빌리티의 전문 강사와 함께 인도어 캠핑, 아트월, 블록 및 아트 클래스 존에서 다양한 퍼포먼스 아트 액티비티들을 즐기며 재미와 창의력 발달을 모두 잡을 수 있게 한다. 라운지는 체크인 당일 두 개의 회차 중 선택하여 입장이 가능하며, 만 4세에서 10세의 어린이 및 안전을 위해 보호자 1인 동반 입장 시 이용이 가능하다. 아트 클래스 존에서 운영되는 수업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라운지 입장료 외에 별도의 비용이 발생된다. 사전 예약은 펀빌리티의 네이버에서 3개의 회차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라운지는 안전한 운영 환경을 위해 패키지 고객 우선 및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 동시간대 인원 제한,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의 기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특히 어린이용 교구들은 별도 위생 처리 및 추가 소독을 진행하여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투숙객은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실내 시설 이용은 정부 방역 조치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