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코드(KOHD)가 애절한 이별곡으로 컴백한다.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코드의 싱글 ‘우리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우리들의 이야기’는 담담하게 시작해서 슬픔으로 끝나는 발라드 곡으로, 코드만의 가슴에 퍼지는 보이스로 한 남자의 성공과 그로인한 지난 사랑을 담았다.
특히 코드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은 물론, 한 남자의 공허함, 슬픔, 후회를 진한 감정으로 풀어내 리스너의 감성을 저격할 예정이다.
‘우리들의 이야기’는 걸그룹 씨스타 ‘나혼자’, 먼데이키즈 ‘사랑한단 거짓말은 안 할래’, 이우 ‘내 안부’ 등 히트곡 메이커 똘아이박과 싱어송라이터 신현우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코드는 신곡 발매에 앞서 지난 5일 ‘우리들의 이야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두 남녀는 행복했던 사랑을 끝으로 공허한 표정으로 이별하는가 하면, 코드는 “중요한 건 넌데 네가 떠났잖아”라는 가사로 슬픔을 극대화하며 어떤 애절함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앞서 코드는 KBS1 ‘여름아 부탁해’ OST ‘한사람을 잃고서’와 KBS2 ‘내 딸 서영이’ OST ‘한 사람’ 등으로 많은 사랑 받은 바 있으며, 지금까지의 코드의 곡들과는 또 다른 느낌인 ‘우리들의 이야기’를 통해 또 한 번 대중에게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