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아이템 지류쿠폰, 웹젠 프렌즈(WEBZEN FRIENDS) 굿즈 등 다양한 혜택
미스터피자가 웹젠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R2M과 제휴 ‘R2M 어쌔신세트’를 내놓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7월 6일부터 피자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R2M 게임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고 홈페이지 및 앱으로 ‘R2M 어쌔신세트’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웹젠 프렌즈(WEBZEN FRIENDS) 굿즈 4종’을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R2M 어쌔신세트’는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와 콜라세트로 구성되며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는 멕시칸 스타일의 피자에 매콤한 하바네로 마요소스와 새콤달콤한 코울슬로를 조합해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R2M 어쌔신세트’는 8월 4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레귤러사이즈 22,900원, 라지사이즈 27,900원으로 미스터피자 공식 채널 앱, 온라인, 전화 이용 시에만 주문 가능하다.
이와 함께 R2M 게임 속에서 이벤트를 진행, R2M에서 미스터피자 전용 퀘스트를 완료할 시 미스터피자 1만원 할인 쿠폰(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및 자사 앱을 통한 주문 시 사용 가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R2M은 다양한 행사를 통해 미스터피자의 ‘햄벅한새우’ 피자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미스터피자와 R2M간의 제휴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잠깐이나마 잊을 수 있는 시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더욱 색다른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