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의 무료 교수학습지원 사이트 T셀파(티셀파)가 2021년 여름을 맞아 신규 개편을 진행한다.
티셀파는 전국의 교사 18만 명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교수학습지원 서비스로 천재교과서를 사용하는 선생님들의 원활한 수업 준비를 위해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학습 평가, 최신 교과 자료를 제공한다.
T셀파가 2021년 여름을 맞아 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방대한 학습 콘텐츠들을 더 빠르게 검색해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메뉴가 구성된다.
이외에도 수업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다양한 비주얼 멀티미디어 자료를 추가 제공한다. 이번 개편으로 추가된 멀티미디어 자료는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는 한국사 ▲3D 영상 ▲AR/VR 영상 등으로 현직 선생님들이 직접 제작한 수업 자료를 함께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수행평가를 비롯해 중간, 기말평가와 서술형 평가, 차시별 수업지도안, 창의체험 활동지 등 다양한 수업 자료를 추가함으로써 수업 준비에 효율성과 탄력성을 더할 수 있게 됐다.
관계자는 "온라인 수업이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수업자료를 탑재하고 직관적인 메뉴로 각 선생님의 수업에 맞게 더욱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편했다"며 "초등 T셀파 개편을 시작으로 중고등도 개편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