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엔(inno.N)은 한독과 피부과 치료제에 대한 코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해 메디컬뷰티사업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이노엔은 한독의 여드름치료제 ‘크레오신티’ 등 4종에 대해 이달 1일부터 피부과 중심 클리닉 및 상급종합병원을 대상으로 공동 영업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노엔은 제품 시장 점유율 및 영업망을 확대하고 자사 병·의원용 더마 화장품과의 영업마케팅 시너지 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노엔은 지난 해 병의원용 더마 화장품 ‘클레더마’를 시작으로 탈모두피관리 브랜드 ‘스칼프메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를 잇따라 선보이며 뷰티 사업을 키워왔다.
기존의 ETC(전문의약품) 영업마케팅 조직과 별개로 피부과 병의원만 전문적으로 공략하는 메디컬 전담 조직을 만들었다.
이노엔 전경희 뷰티헬스사업본부장은 “일반 소비자 시장 및 피부과 병의원을 공략하는 다양한 제품들로 이노엔의 뷰티사업 경쟁력을 한 단계 더 올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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