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0714/B20210714162834077.jpg)
국내의 생수시장이 크게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퓨어엔젯 코리아에서 출시한 뉴질랜드 생수 점유율 1위 프리미엄 생수 퓨어엔젯 워터가 국가공인 시험연구기관인 KOTITI 시험연구원의 검사를 진행하여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 판정을 받아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뉴질랜드의 청정한 환경을 담은 신선한 프리미엄 수입 생수로, 깨끗한 생수를 찾는 사람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또한 퓨어엔젯 워터는 지난 6월부터 국내 정식 런칭과 함께 정기배송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퓨어엔젯 워터는 2010년에 독일 크로네스(Krones)사의 최첨단 자동화 생산시설을 도입하여 설립, 생산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마시는 판매 1위인 국민생수로 자리잡은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이다.
방사능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의 북섬 포케노 지역을 수원으로 하고 있는 퓨어엔젯 워터는 수백 년 간 저장된 천연 화산 암반수를 취수한 것으로 나트륨과 칼륨, 마그네슘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1987년부터 비핵화 정책을 유지하고 있는 뉴질랜드는 방사능 청정지역으로 알려져 있으며, 식음 료와 관련하여 제조단계에서부터 철저한 검증과 인증 시스템을 통해 관리하여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생수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한번에 많은 양을 수입하지 않고 매월 새로 생산한 생수를 적정량씩 수입하여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퓨어엔젯 워터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 및 수도권지역 신세계 백화점 등에서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신세계 백화점 입점을 기념하여 할인과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는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