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0714/B20210714172553030.jpg)
GnB패럴랙스교육(대표이사 원종호)의 `생각열기 교육`이 주목받고 있다.
해당 기업은 삼성 사내 벤처로 출발하여 2000년 창립 후 21년 동안 연구 개발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앤비는 당시 음성인식 기술을 영어교육과 융합하여 학습용 `쌍방향 음성인식 소프트웨어`를 선보이며 에듀테크를 선보였다. 그 이후로 1000여 권의 자체 개발 교재 및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APP을 통해 질적 교육 향상에도 힘써왔다. 2019년에는 10여 년의 연구 개발을 거쳐 `패럴랙스(Parallax)` 브랜드를 선보이며 `생각열기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생각열기 교육은 교육의 주체를 학생으로, 교사는 `티칭`이 아닌 `코칭`, `튜터`의 역할을 한다. 즉, 학생들은 스스로 받아들인 지식을 관점을 달리하여 사유하고 질문하고, 교사는 이에 새로운 관점이나 사유의 깊이를 더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역할이다. GnB패럴랙스교육은 이런 교육방식을 시스템화하여 학습법 특허를 획득하고, `생각열기 학습법`이라 했다. 현재 영어, 수학, 인문아트 전 교육 프로그램에 적용되어 있으며, 기존의 교육에도 접목해 나가고 있다.
원종호 대표는 "GnB패럴랙스교육은 확고한 교육가치철학으로 21년간 한 길만 걸어왔다. 앞으로도 교육 콘텐츠와 시스템 개발에 대해서는 한 치의 양보도 없이 과감한 투자를 통해 킬러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저와 전국 임직원 모두는 앞으로도 일선에서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사유하고 질문하는 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