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7월을 맞이하여 배달의 민족, 페이코와의 제휴를 통해 배달 및 픽업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의 선택권을 존중하며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배달의 민족 △주말 할인 프로모션은 주말 내내 배달 및 포장 주문에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의 민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쿠폰 다운로드 후 이용이 가능하며, 결제 시 쿠폰 적용을 하면 즉시 사용된다.
특히, 7월 신메뉴인 △더 진한 초코 프라페 △NEW 벨벳 밀크폼 버블라떼 △순수 밀크티 보틀에도 적용이 가능하여 신메뉴를 보다 합리적으로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추가적으로, 현재 진행중인 페이코 △주문/픽업 10% 리워드의 경우 페이코 앱으로 주문 시 적용되는 프로모션으로 페이코 앱 접속 후 페이코 오더 선택, 근처 요거프레소 검색 후 주문 시 어렵지 않게 리워드 적립을 지원한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폭염이 심해지고 있는 7월, 보다 편하게 요거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배달 및 픽업 프로모션을 통해 걱정없이 더위를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요거프레소의 7월 배달 및 픽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화 및 현장 결제 시 적용 불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