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2분기 영업익 110억원...전년비 109% ↑

입력 2021-07-20 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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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플란트업체인 디오가 지난 2분기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

디오는 지난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376억원, 영업이익 110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각각 46%, 109% 증가한 수치다.

회사측은 전년 동기 대비 국내에서 36%, 중국과 미국에서 각각 31%, 47% 성장하는 등 핵심 시장에서 급격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중국 시장에서 중국 최대의 온라인 치과재료유통 플랫폼 기업과 3년 간 500억 원 규모의 임플란트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성장 발판을 마련했다.

또, 베트남, 터키, 캐나다, 스페인, 이탈리아, 영국에 신규 법인을 설립하는 등 해외시장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김진백 디오 대표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공급중인 풀디지털 무치악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가 상반기 매출 상승세를 견인했으며, 하반기부터는 지난 6월 출시한 디지털 보철 솔루션 ‘디오 에코시스템(DIO Ecosystem)’도 가세하는 만큼 향후 지속적인 고속 성장을 자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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