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0723/B20210723133246137.jpg)
국내환기전문기업 헤파람은 고성능 3단계 복합필터에 항바이러스필터를 장착하며 체계적인 여름 실내 공기질 관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헤파람의 항바이러스필터는 여름철 실내 공간에서 나오는 미세먼지와 악취 등 유해물질 관리의 체계적인 위생 강화를 위해 포도상구균과 대장균, 살모넬라균, 녹농균의 4종 세균에서 항균 효과 검증을 마쳤다.
또한 헤파람 환기청정기는 창문을 열지 않고도 실내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라돈, 포름알데히드 등을 쉽게 배출하고 댐퍼 자동컨트롤을 통해 외기 혼입량을 스스로 조절한다.
관계자는 "헤파람 환기청청기는 날씨에 구애받기 않고 사용할 수 있다"며 "헤파람 케어 솔루션을 통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는 사무실과 다중이용시설 등에서 부담 없이 애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중창 외창을 닫아놓고 내창틀에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바깥 창을 잠가 놓고도 창틈 새로 스며들어오는 쾌적한 공기를 통해서도 환기가 가능하다. 한편 헤파람은 여름 기간 동안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