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이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올해의 최고 대상`을 포함 총 7개 부문에서 9개 작품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그 중 YouTube 채널인 `이마트 LIVE`는 전체 부문 최고 대상인 `그랑프리`의 영예를 차지해 차이만의 디지털 컨텐츠 창의성과 운영능력을 보였다.
이번 어워즈에서 `이마트 LIVE` 채널은 이마트의 가치, 식재료에 대한 남다른 고민과 신념을 생동감 넘치게 전달했다는 평을 받았으며, 온택트 시대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를 제작하여 급변하는 핵심 타겟과 디지털 생태에 빠르게 대처하였다는 점에서 높은 평을 받았다.
이 밖에도, CJ제일제당 유튜브 채널 `제1의 맛`으로 소셜미디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프로모션 부문에서 CJ제일제당 `갓먹의 시대` 캠페인으로 금상을, 통합마케팅 부문에서 라보에이치 `샴푸엔없지 라보에있지` 캠페인으로 최우수상과 젝시믹스 `퍼포먼스마케팅의 한계는 없다`로 금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디지털 영상 부문에서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캠페인으로 금상을, 쿠팡이츠 `당연한 이야기` 캠페인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퍼포먼스(앱)부문 금상(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런칭 캠페인)과 애드테크마케팅 부문 금상(트렌드 분석을 통한 구찌코리아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등 총 9개 작품을 수상하며 작년에 이어 다수의 캠페인으로 수상했다.
차이커뮤니케이션 최영섭 대표는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디지털 영상, 소셜 컨텐츠, 그리고 퍼포먼스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부문을 대표하는 회사임을 보여주는 결과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디지털 마케팅을 대표하는 회사로 성공적인 통합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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