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가 티저로 역대급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6일 오후 1시 공식 SNS 채널에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노란색 배경에 하트 스티커와 신곡 제목 `덤덤`이 손글씨로 더해져 한 권의 노트를 연상시켰다.
전소미는 키치한 보라색 의상과 실크 장갑,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참여한 유니크한 메이크업과 비비드한 색감이 전소미의 완성형 비주얼을 더욱 부각시켰다.
지난 23일 오픈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 더 다채로운 모습이 추가된 버전도 공개됐다. 하트 패턴의 러블리 룩을 입은 전소미는 상큼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어 `인간 하이틴`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이와 180도 다른 시크한 아우라를 뿜어내기도 했다. 전소미는 붉은 조명이 깔린 곳에 앉아 턱을 괸 채 도도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온도차가 확실한 반전 매력을 담아낸 티저 이미지들은 전소미의 컴백 콘셉트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전소미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로 전 세계 9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K팝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Mnet `엠카운트다운` 1위에 오르며 독보적인 `솔로 퀸`으로 거듭났다.
화려한 귀환을 앞둔 전소미는 `덤덤(DUMB DUMB)`으로 대체불가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전소미만의 색깔이 가득 담긴 `덤덤(DUMB DUMB)`은 또 한 번 리스너들을 깜짝 놀라게 할 신선한 매력으로 `대세 여자 솔로` 타이틀을 재입증할 전망이다.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