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천재` 원어스(ONEUS)의 2021년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가 드디어 개봉한다.
원어스는 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NEUS THEATRE`(원어스 시어터)의 첫 번째 곡 `Shut Up 받고 Crazy Hot!`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한다.
`ONEUS THEATRE`는 영화 콘셉트를 녹인 퍼포먼스 영상 콘텐츠로, 감각적인 연출과 탁월한 영상미로 원어스의 퍼포먼스를 한층 실감나게 담아내고자 기획됐다.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첫 곡은 원어스가 오프라인 공연에서 선공개한 바 있는 `Shut Up 받고 Crazy Hot!`이다. 팬들의 음원 요청이 쇄도했던 곡인 만큼 그 기대에 부응하고자 원어스는 음원의 일부를 재편곡한 데 이어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콘셉트를 녹여낸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제작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 준다.
원어스는 앞서 `Shut Up 받고 Crazy Hot!`의 티저 영상을 공개, 이제껏 보지 못한 거친 남성미로 화제를 모았다. 블랙 하네스로 포인트를 준 의상부터 장총 퍼포먼스까지 파워풀한 매력으로 `무대천재`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나아가 퍼포먼스 비디오 본편에서는 불 등 여러 특수효과로 시각적 생동감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특히, 황량한 사막 위에서 펼쳐지는 원어스의 퍼포먼스는 압도적인 스케일 속에 한층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이처럼 원어스는 올림픽을 기념해 제작한 `가자 (LIT)` 태권도 버전 퍼포먼스 영상부터 `ONEUS THEATRE`까지 비활동기에도 끊임없는 새로운 팬 콘텐츠 제작을 시도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4일 오후 6시 `Shut Up 받고 Crazy Hot!`의 본편 영상을 공개한 뒤,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hut Up 받고 Crazy Hot!`의 음원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