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곡 `Holiday Party`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8월 4일 공개된 위클리의 신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인 8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위클리는 지난 4일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를 비롯한 타이틀곡 `Holiday Part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앞선 활동곡 ‘After School (애프터 스쿨)’이 현재 뮤직비디오 조회수 9000만 뷰를 돌파하며 열띤 성원을 얻고 있는 가운데, `Holiday Party` 역시 발빠른 조회수 상승폭을 그리며 위클리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VIA프로덕션 정지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Holiday Party`의 뮤직비디오는 화성으로 여행을 떠난 위클리의 신비하고 화려한 파티로 보는 이들을 초대한다. 또한 파격적인 헤어 컬러 변신을 시도한 위클리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과 전작에서 독특한 오브제 퍼포먼스로 `퍼포먼스 맛집`으로 등극한 위클리의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아, 글로벌 K팝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위클리의 네 번째 미니 앨범 `Play Game : Holiday`의 타이틀곡 `Holiday Party`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업 템포 팝 댄스곡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노래한 `위클리표 썸머송`이다.
위클리는 컴백 전부터 미국 매체 포브스(Forbes)가 "그 어느 때보다 더 큰 성취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해 큰 기대를 모았으며, 4일 신보 발표 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브라질, 인도네시아 등 3개국 1위, 홍콩, 터키, 싱가포르 등 10개국 톱10을 기록해 글로벌한 화제성을 과시했다. 이어 국내에서도 신곡 `Holiday Party`가 벅스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고 수록곡 전곡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호성적을 기록하며 `압도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8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Holiday Party`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인 위클리는 주요 음악방송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미니 4집 활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