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신보 음원을 일부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의 첫 번째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Bad Dream (배드 드림)`을 비롯해 타이틀곡 `WAVE (웨이브)`, 수록곡 `Off My Mind (오프 마이 마인드)`, `Lost (로스트)`, `Genie in a Bottle (지니 인 어 바틀)`까지 총 5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이와 함께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다채로운 매력이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돋보였다.
타이틀곡 `WAVE`는 거센 운명의 파도를 넘어 우리만의 속도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파워풀한 리듬과 그루비하고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CIX만의 파워풀한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OK` Prologue : Be OK`에는 악몽 같은 현실로 인해 방황하는 청춘들의 간절한 기도에 관한 내용을 담은 `Bad Dream`, 선과 악의 갈림길에서 구원받기 위해 싸우고 버티며 방황하는 청춘에 대한 내용을 담은 `Off My Mind`, 상실된 모든 것들을 되찾겠다는 의지를 이야기하는 `Lost`, 소중한 것들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이야기 `Genie in a Bottle` 등이 담겨 CIX의 새로운 여정을 함께 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음원이 수록돼 CIX의 첫 `OK` 시리즈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OK` Prologue : Be OK`는 CIX가 데뷔 2년 만에 새로운 `OK` 시리즈를 여는 프롤로그 앨범으로,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