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주가 SBS FiL(필) 예능 ‘평생동안’에 출연하며 솔직 담백함에 러블리함을 더한 매력의 MC로 활약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10회에서는 박효주가 서울 ’성수동’을 방문해 뉴트로(뉴+레트로) 감성 아이템과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는 1일 가이드로 완벽 변신했다.
센스 넘치는 입담에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의 감성을 리뉴얼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낸 박효주의 모습이 전파를 탄 가운데, 따라 하고 싶은 패션 센스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박효주는 뜨거운 자외선을 피할 수 있는 라피아 소재의 모자와 톤온톤 상하의로 ‘패션에 진심’ 타이틀에 걸맞은 감각적인 여름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게다가 상큼한 표정에 역동감이 느껴지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행복해지는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가 전해지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우아함이 더해진 비하인드 모습이 담겼다. 그동안 ‘평생동안’을 통해 리빙 인테리어에 평소 높은 관심이 있음을 표현했던 그는 성수동 촬영지에서 쉬는 시간까지 모두 사용해 소품 구경에 집중했다는 후문. 이런 그의 편안함과 즐거움이 깃든 부드러운 미소가 눈길을 끈다.
이처럼 박효주는 시청자에 깊이 공감하고 몰입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여성들의 건강한 동안라이프를 응원하는 ‘평생동안’ MC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화수분 같은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효주는 어느 때보다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박효주가 출연하는 ‘평생동안’은 SBS FiL, SBS PLUS에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다음날인 금요일 저녁 8시에는 SBS MTV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