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더 아티스트` 페노메코(PENOMECO)가 8월 신보로 돌아온다.
피네이션(P NATION)의 수장 싸이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페노메코의 새 싱글 발매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날 싸이는 SNS에 "듣는 내내 놀랐습니다"라는 자막과 `2021.08.25 6PM KST`라는 발매 일정이 적힌 `COMING UP NEXT` 이미지를 공개하고 피네이션 아티스트의 컴백을 추가로 예고했다. 이와 연결되는 이번 티저 속 싸이는 페노메코의 사진이 담긴 모니터 앞에서 "아, 얘는 천재구나"라고 말하며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페노메코는 `23`, `For you(포 유)`, `FILM(필름)`, `Garden(가든)`, `Tempo(템포)`, `if.(이프.)`, `ODD(오드)` 등 다수의 앨범으로 독보적인 영역과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선보인 아티스트다. 지코, 딘, 크러쉬, 밀릭, 스테이튠과 함께 힙합 크루 `FANXY CHILD(팬시 차일드)`의 멤버이자, 제시, 아이유, 엑소, 갓세븐, 레드벨벳, NCT, 있지(ITZY)의 곡 작업에 참여한 국내 정상급 프로듀서이기도 하다.
특히 독특한 보이스와 탄탄한 래핑을 기반으로 트랩, 붐뱁, 싱잉 모든 면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지닌 `올라운더`로 음악 팬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4월 피네이션 합류 후 발매한 EP `Dry Flower` 속 10개의 트랙으로 음악적으로 더욱 성숙한 매력을 드러낸 페노메코는 당시 초도 CD 앨범 물량을 매진시키며 뜨거운 호응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신보에는 어떤 음악이 담겼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페노메코의 새 싱글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