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차별화된 음악으로 명반 탄생을 예감케 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앨범 스포일러를 공개, 하루 앞으로 다가온 `괴물신인`의 컴백을 예고했다.
먼저 앨범 스포일러 영상 속 `Splash` 문구와 함께 미래소년 멤버들의 과즙미 넘치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영상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Splash`를 비롯해 다섯 곡의 미리듣기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팬들의 설렘을 자극한 트랙은 타이틀곡 `Splash`.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넘버로, 처음 만난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이준혁과 카엘 그리고 KARD BM이 작사에 참여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쏟아지는 신스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비트의 퓨처 EDM `Bang-Up`, 그리고 카엘이 랩메이킹에 참여, 미래소년 일곱 소년과 팬들이 그려 나가고 싶은 새로운 내일을 노래한 `New Days`는 미래소년만의 특별한 청량 감성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또한 록 기타 리프에 소년의 열정과 포부를 녹여낸 `Don`t Stop`, 비밀스런 행성에서의 로맨틱한 이야기를 담은 `비밀 (#Secret)`, 펑키한 여름 분위기 속 에너지 넘치는 러브송 `SUGAR` 등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커밍업 포스터 이후 컴백 스케줄러와 콘셉트 포토, 그리고 `Splash`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내놓으며 전 세계 `나우(NOW, 팬덤명)`의 설렘을 자극해 온 미래소년. 이제 이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만날 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져가고 있다.
한편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는 25일 오후 6시부터 전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미래소년은 이날 오후 8시 컴백 브이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