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및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디바이스 제조사인 자브라(Jabra)와 사운드 솔루션 유통 전문기업 제이버(JAVER)가 국내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제이버는 컨택센터용 전문 헤드셋을 중심으로 다양한 비즈니스용 통신제품을 유통하는 기업으로, 10년 이상 자브라 제품을 운영하며 축적해온 비즈니스 경험과 더불어 국내 다양한 컨택센터 솔루션을 구축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의 컨설팅 서비스와 제품을 제안한다.
자브라는 15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덴마크 GN그룹 산하 브랜드로, 개인과 기업용 오디오 및 비디오 솔루션을 개발해왔으며, 특히 팬데믹으로 인해 보편화된 비대면 업무에 최적화된 화상회의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총판 계약식은 제이버 유태식 대표와 자브라 이기환 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양사는 향후 출시될 컨택센터 및 비즈니스용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유통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제이버는 이번 계약을 통해 자브라의 국내 공식 총판 자격을 갖게 되며, 컨택센터용 헤드셋인 `Jabra Biz` 시리즈, 오피스용 헤드셋 `Jabra Evolve` 시리즈, 협업 솔루션인 `Jabra Speak`와 `PanaCast` 비디오 시리즈 등 총 4가지 제품군의 정식 유통을 시작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