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퍼포먼스 장인`다운 칼군무를 선보였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26일 미래소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의 타이틀곡 `Splash`의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미래소년은 청량감이 돋보이는 스포티한 사복을 입고 `Splash` 안무를 완벽 소화, 실력파 아이돌의 면모를 뽐냈다. 특히 미래소년은 역동적인 점프 동작과 함께 파워풀한 춤선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압도했다.
미래소년은 세심하게 강약을 조절하며 중간 중간 박력 있게 기합을 넣는 등 열정을 불태웠다. `Splash` 안무 연습 영상 말미에는 귀여운 탄성을 내지르는 미래소년의 비글미가 깜찍함을 더했다.
미래소년이 지난 25일 공개한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넘버로, 처음 만난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았다.
미래소년의 독보적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담긴 `Splash`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200만 뷰를 훌쩍 넘기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미래소년은 `Splash` 뮤직비디오 조회수 이벤트로 랜덤 스피드 버전(1000만뷰) 및 미래고등학교 버전(1500만뷰)안무 영상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미래소년은 지난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Splash` 무대를 최초 공개한데 이어, 27일 KBS2 `뮤직뱅크`로 글로벌 K-POP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