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K-POP 아이돌을 대표할 걸그룹 버가부(bugAboo) 멤버 초연과 유우나가 공개됐다.
2일 0시 버가부 공식 SNS 채널에는 버가부 멤버 중 초연과 유우나 두 멤버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프로필은 낮 버전과 밤 버전까지 총 2가지 버전으로 나뉜다. 프로필 사진에서 교복을 입고 있는 초연과 유우나는 낮 버전에서는 청순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밤 버전에서는 오싹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초연은 오렌지빛 머리와 화려한 이목구비, 큰 눈망울로 인형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유우나는 상큼한 미소부터 시크한 표정까지 반전 매력으로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보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인형과 사탕, 장난감 눈알 등 핼러윈을 연상시키는 소품 활용으로 달콤하면서도 오싹한 모습을 선사, 데뷔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도 키웠다.
초연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안정된 보컬은 물론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보여주면서 심사위원들과 국민 프로듀서들의 눈길을 받았던 만큼, 정식 데뷔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외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프로필 사진을 통해 베일을 벗은 유우나 역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멤버로 화려한 비주얼로 K-POP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버가부는 지난 1일 본격적인 데뷔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로고 영상과 실루엣 티저를 통해 글로벌 K-POP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으며, 초연과 유우나를 시작으로 공개될 멤버들의 정체에 대한 기대가 폭발하고 있다.
그룹명 버가부는 사전적 의미로 까꿍, 왁 하고 놀래키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으로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이유, 오마이걸, NCT127 등 여러 그룹들의 히트곡을 발굴해낸 라이언 전이 첫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한편 버가부는 10월을 데뷔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