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천재` 원어스(ONEUS)가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의 신곡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원어스는 2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NEUS THEATRE(원어스 시어터)`의 두 번째 곡 `Life is Beautiful`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인다.
`ONEUS THEATRE`는 영화 콘셉트에 원어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녹여 낸 팬 콘텐츠다. `무대천재` 타이틀에 걸맞은 멤버들의 완성도 높은 군무는 물론, 실제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미로 팬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첫 번째 곡 `Shut Up 받고 Crazy Hot!`을 통해 거친 남성미를 드러냈던 원어스는 이번 `Life is Beautiful`로 청량한 매력을 선사한다. 해변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압권으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트로피컬한 사운드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원어스가 직접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의 명장면을 재현해 기대를 더한다. `현재를 즐겨라(Carpe diem)`라는 메시지를 표현한 멤버들의 섬세한 표정 연기와 퍼포먼스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한다.
이처럼 원어스는 `ONEUS THEATRE`를 통해 비활동기에도 꾸준히 고퀄리티의 팬 콘텐츠를 제작,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전하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2일 오후 6시 `Life is Beautiful`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한 뒤, 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Life is Beautiful`의 음원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