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노래 장인’ 이우가 오는 9일 15번째 이별이야기 ‘너는 왜 나를’을 공개한다.
차세대 감성 발라더로 자리매김한 이우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너는 왜 나를’을 공개한다. ‘공일공’, ‘내 안부’, ‘이별 행동’, ‘너를’ 등 다양한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에게 ‘이별 노래 장인’ 수식어를 얻은 프로이별러 이우가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너는 왜 나를’은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이별징조와 식어버린 감정선을 현실적으로 써내려갔다. ‘너는 왜 나를 아쉬워하지 않을까’라는 후렴구가 말해주듯 간절함에서 오는 ‘소리 없는 아픔’을 표현하며, 곧 다가올 이별을 예감하지만 차마 먼저 내뱉지 못하는 남자의 슬픔과 이별의 무게에 무너지는 나약함을 표현했다.
또한 점점 커져오는 이별통증으로 인한 후회와 그리움은 수록곡 ‘미안해’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이별 전과 이별 후 감정을 절박함으로 풀어나갔다.
뿐만 아니라 이우는 이번 신곡에 직접 작곡, 작사에도 참여하며 앨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군입대 전 미리 작업을 마쳐놓은 것으로 알려진 이번 앨범은 이우만의 감성과 애절함이 묻어나는 보이스가 특징으로 ‘눈 내리는 어느 날, 우리 이별하던 날’, ‘너를’, ‘남자가 사랑할 때’ 등으로 완벽한 호흡을 맞춰오던 프로듀싱팀 ‘톰이랑제리’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15번째 이별이야기를 선보일 이우의 신곡 ‘너는 왜 나를’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